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윤여정 아카데미 이서진 동행

by 피아니드 2022. 3. 28.
728x90

 

 

윤여정 배우가 2년 연속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했다.

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윤여정은 올해 남우조연상 시상자로

모습을 드러냈다.

시상식에 앞서 등장한 윤여정의 왼쪽 가슴에 파란 리본을 달고 있었는데

여기에는 유엔난민기구에서 진행하는 캠페인 난민과 함께...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네요

이날 이서진도 참석을 하였는데요 블랙수트에 파란 리본을 달고 있었다고

합니다.

 

윤여정과 이서진은 나영석 PD의 새 에능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 시상식 참석 과정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윤여정 배우는 지난해에 미나리로 한국 배우 최초로 여우조연상을 

받았는데요 시상자로 다시 무대에 올랐죠!!!!!

윤여정은 감격한 표정으로 수어로 수상자를 발표하며 감동을 주었다고

합니다.

트로이 코처가 수어로 수상 소감을 발표하는 동안에도 트로피를 들어주며

그의 이야기를 경청하며 시상자로서 역할을 해냈는데요 여기에 참석한

영화인들이 모두 일어나서 손을 한들며 축하를 해주며 최고의 명장면이

탄생했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