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싸이월드 관련주 어떤게 있나요?

by 피아니드 2021. 12. 8.
728x90

 

싸이월드가 12월 17일에 재오픈을 한다고 합니다.

저도 관심을 별로 두지 않고 있었는데 주식에 관심을 가지다보니

싸이월드 관련주는 어떤게 있나 갑자기 급 관심이 생기더라구요

아니 그런데 벌써 싸이월드 관련주는 들썩이고 있는게 아니겠어요?

급등한 주식도 보이고.....ㅜㅜㅜ이미 늦은것인가...또르륵....

여기서 싸이월드 관련주를 찾다보니 메타버스라는 단어가 눈에 띄는데요

싸이월드Z로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는데

싸이월드 그리고 메타버스인 싸이월드 한컴타운을 동시에 오픈예정이라고

합니다.

메타버스에 대한 관심이 비대면문화의 정착으로 빠르게 확산이 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물리적 공간을 초월한 가상공간에서의 놀이가 게임을 넘어서

콘서트, 팬사인회, 영화관람, 회의, 모임 등으로 영역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저같은 아줌니가 이해하기에는 정말 어렵긴 한데 메타버스라는 단어를

나와 상관없는 이야기라고 생각하고 살기엔 어렵지 않을까 싶어요~~~~

벌써 메타버스 관련 강의들도 쏙쏙 생기고 있다고 하니 꼭 관심을 가져야

할 영역인것 같습니다.

싸이월드가 엄청 인기를 누리다가 시장에서 소외가 되고 말았는데요

모바일 대응 실패를 원인으로 꼽고 있습니다.

그때의 실패를 거울 삼아서 싸이월드 앱을 기반으로 가상과 현실의 제약을 넘어

서비스 확장 구조를 만드는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다시금 떠오르는게 있는데요 싸이월드는 우리나라 최초의 

가상화폐 기능을 가진 도토리를 보유하고 있다는 겁니다!!!!

가상화폐가 요즘 굉장히 핫한 키워드 인데요 도토리가 가상화폐의 기능을

가지고 있었던 거였어요!!!!

너무 앞서나간??? 

싸이월드 관련주 알아보고 싶어서 들어오셨는데 이야기가 길어졌네요 ㅋㅋ

저도 알아보니 몇개의 핫한 싸이월드 관련주가 보이는데요

NHN벅스가 눈에 띄고 있구요 다날도 보입니다.

초록뱀이라는것도 보이구요 핀크럭스 그리고 싸이월드Z의 최대주주인 

인트로메딕 등을 꼽을수 있습니다.

6일에 NHN벅스가 상한가를 기록하였는데요 아무래도 티비방송의 영향이

아닐까 싶네요~~~

그 방송을 보고 주식까지 생각했으면 참 좋았을텐데......ㅋㅋㅋㅋ

저는 그냥 방송을 재밌다고 예전의 추억에 젖고 그러고 말았네요???

발빠른 사람들은 돈을 벌었겠습니다!!!

아직 오픈을 하지 않았으니 앞으로 더 상승여력이 있지 않겠나 

혼자만의 생각을 해봅니다~~~

싸이월드 관련주 계속 눈여겨 봐야하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