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아기 똥 진단가가 있다?

by 피아니드 2022. 5. 23.
728x90

 

세상에는 재미있는 직업이 많다고 하는데요

아기 똥 진단가가 있다고 합니다.

대변의 상태로 사람의 건강상태를 알수 있다는데요

아기의 건강이 어떤지 감별하는

아기 똥 진단가라는 새로운 직업이 생겼다고 하네요

요즘 아기의 건강한 대변에 부모들 관심이 늘어나서

그렇다고 하는데요....

참 재미있는 직업이네요 ㅎㅎㅎ

하긴 맘카페에서 질문을 보면 아기똥이 괜찮냐는 질문이

꽤나 많은것을 보면 필요한것 같기도 합니다.

또 재미있는 직업이 있는데요

겨드랑이 냄새 감별사도 있다고 합니다.

1년 내내 겨드랑이 냄새를 맡아야 되는 직업이

있다고 하는데요 데오드란트 테스터 라고 합니다.

참가자들의 겨드랑이 냄새를 맡아서 여러 회사의

데오드란트 제품을 사용하게 하고 냄새 제거가

얼마나 됐는지 분석을 한다는데요

매일 한다면 정말 괴로울것 같긴 하네요 ㅎㅎㅎ

 

728x90

'육아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육아 방식 충격!!!!  (0) 2022.03.28